2017/10 4

타이어 마모로 인한 앞뒤 위치 교환, 비용 무료 처리?

​ 타이어 마모로 인한 앞뒤 위치 교환, 비용 무료 처리? 4년 조금 넘게 탄 기아 K3 승용차가 조금은 지겨워질 때쯤 정비를 해보기로 했다.운전석 안전벨트 쪽 삐걱거림은 사업소까지 들어가야 상태를 볼 수 있다 해서 뒤로 미뤄두고 오일류와 타이어를 보자고 했다.얼마전 문득 타이어를 살펴보다가 앞 타이어와 뒷 타이어의 마모 상태가 확연히 다르다고 느껴 타이어를 새로 사야하나 고민 중이었는데 타이어 앞뒤 위치 교환에 대한 정보들이 인터넷에 많이 있더라.앞뒤 대각선으로 바꾸는 것이 좋다고 해 블루핸즈에 타이어 위치 교환을 요청했더니 앞뒤 교환만 해도 된다고 한다.왜 이렇게 앞 타이어의 마모가 심했을까? 앞 타이어의 모습이다.꽤나 마모된 모습이다. 전륜 구동 차라 치더라도 주행거리에 비해 과한 것이 아닌가 생각..

멋진 군무가 돋보이는 스칼렛벨리의 벨리댄스

​ 멋진 군무가 돋보이는 스칼렛벨리의 벨리댄스 이번에도 스칼렛벨리팀의 벨리댄스입니다.소품을 활용한 멋진 군무가 일품이며 앳된 소녀들의 밝은 표정도 아름답습니다.중간에 실수한 부분에서 침착하게 이어가는 모습 역시 프로다웠네요.IOI의 최유정님을 닮은 듯한!캡쳐이미지 몇장과 함께 유튜브 영상을 링크합니다.멋진 군무가 돋보이는 스칼렛벨리의 벨리댄스, 함께 감상하시죠. ​ ​

학생 벨리댄스팀 스칼렛벨리(허브아일랜드)

​ 학생 벨리댄스팀 스칼렛벨리(허브아일랜드) 연휴를 맞아 찾은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 학생 벨리댄스팀 스칼렛벨리의 공연을 보고 왔습니다.아이들이 더 좋아하더라구요.공연에서는 벨리댄스가 아닌 방송댄스를 먼저 선보였습니다. 1. 블랙핑크 마지막처럼2. 다이아 왠지3. 레드벨벳 빨간맛4. 소녀시대 Holiday 다음 포스트는 스칼렛벨리의 주전공인 벨리댄스 직캠 영상을 소개하겠습니다.모든 영상은 아래 또는 유튜브(1080p/60fps)에서 확인 가능합니다.미소가 예쁜 소녀들에게 악플보다는 응원을! ^^ 공연 영상 1. 블랙핑크 마지막처럼_스칼렛벨리 171005 허브아일랜드 2. 다이아 왠지_스칼렛벨리 171005 허브아일랜드 3. 레드벨벳 빨간맛_스칼렛벨리 171005 허브아일랜드 4. 소녀시대 Holiday_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