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9 6

LCHF 식단이 트렌드가 된다면, 팜스코 어떨까?

​ LCHF 식단이 트렌드가 된다면, 팜스코 어떨까? LCHF(Low Carb High Fat) 식단이 MBC스페셜 '지방의 누명' 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저탄수화물 고지방 음식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당뇨병 치료에도 도움이 되고 중성지방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안 할 이유가 없을 정도다. 운도도씨 역시 이틀째 LCHF 식을 섭취하고 있다. LCHF 식단은 대략 이렇다. 지방을 많이 섭취하기 위해 버터 등을 많이 사용하고 삼겹살과 같은 요리를 즐기며 밥, 빵, 면 등을 극도로 줄일 것. 위 사진에서처럼 에그프라이, 삼겹살 정도면 그럴싸한 LCHF 식이 된다. 너무 느끼할 듯 하여 양파 피클 약간을 곁들였다. 사실 삼겹살 아래에는 버터 한조각이 숨어있다. 삼겹살과 버터의 궁합도 꽤나 괜찮..

제네시스 G80 스포츠 외관 실물을 보고

​ 제네시스 G80 스포츠 외관 실물을 보고 스타필드 하남 제네시스 전시장에서 EQ900 리무진, G80, G80 스포츠를 보았다.방문객들에게 가장 주목을 받는 차는 역시 EQ900 리무진이었지만 나는 G80 스포츠의 첫인상이 아직도 생생하다.예전 젠쿱을 생각하면 안되겠구나...하는 마음으로 몇 장 건져온 G80 스포츠 사진을 풀어본다.아직 완벽하게 완성된 차가 아니기 때문에 외관만 공개한다는 설명이 있었고, 내부는 볼 수 없었다. 스타필드하남에 마련된 제네시스 전시관의 모습이다. G80의 그릴 모양과 비슷한 라인을 하고 있지만 그릴 레이아웃 내 모양이 스포티하고, 하단 그릴부와의 조합이 꽤나 다른 느낌을 준다.렉서스 최신 모델들을 보았을 때 낯선 느낌을 G80스포츠에서 받았는데 렉서스의 그 느낌보다 이..

스타필드하남 일렉트로마트에 애플이!

​ 스타필드하남 일렉트로마트에 애플이! 운도도씨는 비자발적 하남시민이다.아내와 아이들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여기뿐이었기에 정든 고향을 내팽겨치고 하남시민으로 살아가고 있다.그런데 지금 하남시가 너무 좋다.스타필드하남이라는 너무도 멋진 놀이터가 생겼기 때문.구체적으로는 스타필드하남에 있는 일렉트로마트가 너무 좋고 그 안에서 애픙 제품을 볼 수 있어 더 좋다. 스타필드하남은 현재 프리오픈 기간이고 9일(금) 정식오픈을 앞두고 있다.상상도 못할 많은 방문객들로 넘쳐날 것이 뻔하기 때문에 정식오픈 이후에는 아무리 가깝더라도 자주 오지는 못 할 것이다.(벌써 우리 동네 교통량이 이전과 다름을 확연히 느끼고 있다.)아무튼 스타필드하남이 생긴 것도 일렉트로마트가 있다는 것도, 애플 리셀러 매장이 있다는 것도 지금은 ..

아이폰 분실로 인한 찾기 기능 구동, 그 후

​ 아이폰 분실로 인한 찾기 기능 구동, 그 후 아이폰5S를 제주-김포행 비행기에서 분실하고 난 후 아이클라우드 웹사이트를 통해 아이폰 찾기 기능을 사용했다. | www.iCloud.com 우리나라는 특성상 위치 추적이 불가능한 터라 100% 활용은 어렵지만, 그래도 최대한의 대처가 필요하다고 생각했기에 아이클라우드에서 제공하는 분실모드를 이용했다.분실모드에서는, 분실한 아이폰을 습득한 자가 아이폰을 켰을때 비상 전화번호와 메시지를 아이폰 화면에 띄워주며 경보음을 울려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분실모드를 해놓고 어떤 메일을 받았다. Find My iPhone이라는 이름(noreply@email.apple.com)으로 세개의 이메일이 도착했다. 먼저 분실모드가 활성화 되었다는 이메일이다. 중국에서 찾았다는..

아이폰5S 분실 후 6S 아닌 아이폰SE 선택의 변

​ 아이폰5S 분실 후 6S 아닌 아이폰SE 선택의 변 아내가 비행기에 스마트폰을 두고 내렸다.약정기간이 무려 8개월 남은 아이폰5S였다.항공사, 공항에 며칠간 수소문을 해보아도 비행기모드로 설정된 아이폰은 끝내 돌아오지 않았다.결국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입해야했고 운도도씨의 강력한 권유(?)로 인해 아이폰SE 로즈골드 64GB를 개통했다.왜 아이폰6S가 아닌 아이폰SE였고 왜 로즈골드 컬러였으며 64GB였을까?개봉기와 함께 아이폰SE 로즈골드 선택의 변을 설파하려한다. 통신사 대리점을 통해 구입한 아이폰SE 박스의 모습이다.아내는 아이폰5S와 똑같은 디자인의 아이폰SE 구입에 대해 썩 좋은 내색은 하지 않았다.하지만 강력하게 밀어부쳤다.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사실 아이폰6S를 사용 중인 나도 아이폰S..

아이 스스로 머리카락을 자르다

​ 아이 스스로 머리카락을 자르다 뒤숭숭한 날이 지나갔다.이런 저런 일들이 참 많은 날이었는데 가장 놀라웠던 일은 아이가 스스로 가위를 이용해 자신의 머리카락을 잘라낸 것이었다.손 안닿는 곳에 가위를 두었다고 생각했는데 아이의 호기심은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나보다. | 사진. 운도도씨 2016.03.06. 블로그 글 http://undodoc.com/35 이렇게 미용실을 가면 거울을 보며 신나던 아이였다.그래서 사고를 쳤구나.방은 온통 머리카락 천지다.진공청소기를 한참을 돌렸다.아내는 펑펑 울었다.상당히 쇼킹했나보다...난 엄청 웃었다.방문을 열었을 때 그 광경을 제대로 촬영하지 못한 것이 한이다.영상까지 담아두었더라면 훗날 정말 재미있게 추억할텐데 말이다.미용실에서도 포기한 아이의 셀프 컷을 공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