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 3

관심종목 영인프런티어/파미셀/아이쓰리시스템

​ 관심종목 영인프런티어/파미셀/아이쓰리시스템 뜬금없이 관심 종목을 기록해본다. 아직 전혀 매수하지 않은 종목들이지만 단기 혹은 중기적으로 좋은 흐름이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 종목들로 주 단위 꼽아볼 예정이다. 종목별로 일봉 차트와 주봉 차트, 약간의 보조지표를 더해 사진으로 나타낼 것이다. 11월 26일 장 마감 이후 밤 12시가 넘어서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으니 봉차트는 모두 11월 26일 종가 기준이다. 금일 관심 종목으론 영인프런티어/파미셀/아이쓰리시스템 이렇게 세가지로 꼽았다. 먼저 영인프런티어를 살펴보자. 금일 있었던 뉴스, 공시는 모두 무시하고 차트의 상태만 본다. 시장 상황에 따라 유사한 흐름이 많다는 것은 기본 전제로 둔다. 140일 이동평균선(이하 이평선) 돌파를 시도했다. 그것도..

웅장한 매력이 돋보이는 볼보 XC90

​ 웅장한 매력이 돋보이는 볼보 XC90 셋째 출산으로 더 큰 차가 필요해진 처남이 볼보 XC90을 구매했다. 아우디Q7, 레인지로버 디스커버리를 염두에 두고 있을 때 내가 설파한 볼보의 매력이 작용한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후회하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볼보 자동차 중 가장 큰 7인승 SUV XC90, 내외부를 살펴보며 사진으로 담아보았다. 볼보의 상징처럼 자리잡은 토르의 망치. D5 모멘텀 트림의 프론트 그릴은 이렇게 검정색과 크롬 컬러가 조합된 디자인으로 되어 있다.지금은 순정 크롬 컬러 그릴(인스크립션의 그것)로 교체했지만 모멘텀의 그릴도 나쁘지 않다. 차분한 모습도 한 컷. 쏜살같이 튀어나갈 것 같은 모양새를 하고 있는 V90, XC60과 다른 느낌이다.XC90은 정말 묵직하고 웅장하다. 볼보스러..

순면 핸드타올, 어린이집 고리수건과 답례품으로 딱!

순면 핸드타올, 어린이집 고리수건과 답례품으로 딱! 보드러운 촉감과 높은 흡수력이 돋보이는 순면 핸드타올입니다. 30종의 다양한 디자인과 고리를 부착해 활용성을 높인 점이 본 타올의 매력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어린이집에서는 아이들 준비물로 고리수건을 말씀하시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엽고 재미있는 디자인의 고리수건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거즈면으로 제작해 언제나 보드랍고 포근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좋은 순면 타올이거든요~ 물이 빠지지 않아 오랫동안 예쁜 모습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순면 핸드타올 전종류의 모습과 사이즈는 아래 이미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방 핸드타올로 사용하기에도 너무 좋은 제품이며 단체선물, 답례품, 생일 선물, 집들이 선물 등등 다양한 상황에서의 선물 용도..

운도도씨 뉴스 2018.11.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