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다음 메인 노출의 위력을 느끼다


다음 메인 노출의 위력을 느끼다


만든지 얼마되지 않아 콘텐츠 수도 빈약한 본 티스토리 블로그에 많은 방문자들이 유입되었다.



경로를 보니 대부분 다음 메인 사이트에서 유입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대체 어딜까 하며 찾아보니 라이프 섹터에 생각지도 못한 포스팅이 실려있었다.




청주에 있는 식당 후기를 올린 것이 이렇게 다음 사이트에 노출된 것이다.


해당포스트

2016/03/01 - [daily life] - 청주 짜글이찌개 대추나무집 유명한 이유가?



전설의 맛집로드라는 채널에 포스팅이 올라가 있더라.



열심히 하면 이런 당근도 주고...이제 다음 마니아 1명 확보했다.

감사합니다 :-)



태그

  • 우왕... 다음 메인에 노출되는 글의 특징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메인에 노출되었을때와 이후의 방문자 격차가 어마어마하네요. ^^

  • 다음 모바일 메인이 제가 티스토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작년 12월과는 좀 다르더라고요. 전에는 아무 분야나 메인에 오를 수 있었는데 요즘은 보니 라이프라는 이름 답게 맛집 위주가 대부분이더라고요. 무슨 말을 하려고 하냐하면 사실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나흘 만에 외국어 경험담을 적은 제 글이 모바일 메인에 떠서 이틀 동안 토탈 방문자수가 무려 5천명을 찍어서 엄청 놀랐던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3일이 지나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잠잠해져서 지금에 이르고 있습니다. 저야 뭐 애초부터 유명세와는 거리를 둔 블로거인지라...ㅎㅎ 제 이야기가 너무 길었는데 암튼 축하드립니다. ^^

    • 먼저 감사드립니다. 아무래도 지역별 특색이 있는 먹거리에 포커스를 두는 것 같네요. 또 언제 기회가 올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더욱 흥미를 갖게 된 계기가 된 것은 틀림없습니다 ㅎㅎ 후유증에 시달리기는 하겠네요 ^^